콩알탄.....말레이시아..조호바루..그리고..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아이엘츠 시험보기 본문

사는 곳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아이엘츠 시험보기

kongaltan 2023. 4. 4. 20:47

오스틴에 위치한 IDP Education 센터.

9학년 딸아이의 첫 아이엘츠시험을 치룰 곳이다.
준비하나도 없이 딸아이의 영어수준을 내가 너~~~무 알고 싶어 덜컥 접수해버렸다.
그리고 통보하기...ㅋㅋ

795링깃.컴퓨터시험

준비물은 여권원본과 자신감.굿 컨디션이면 된다.

스피킹테스트는 오전10시30분에 시작하여 30분 소요되었다.줌으로 하는 스피킹 테스트.
별로 어렵지 않았다는 딸아이 의견.

그리고 잠시 점심시간 휴식후 재입장.

라이팅.리스닝.리딩은 같은날 1시에 시작해서 3시30분 종료.
컴퓨터로 보는거라 글씨를 키우는 방법을 모르는건지..원래 안키워 지는건지..작은 글씨 때문에 눈빠질뻔 했다는 딸램.

같이본 수험생은 총 5명 정도.

딸아이의 반응이 무서워서 시험시간이 얼마나 되는지도 안 알랴주었다.안 간다고 할까봐...
아직은 엄마가 하라는건 해보는 울딸.기특햐~

아이엘츠 시험기념으로 받아온 기념품?
누가 쓰다가 두고 간거 준거 아니냐며..

반응형
Comments